About Us


이스트인디고는 매일 같이 떠오르는 붉은 태양 사이 푸른 태양을 의미한다.

 푸른 태양은 흐르는 세월 속 내면의 퇴적물을 통해 새로운 것을 창조하는 사람으로

브랜드 이스트인디고는 그들에게 어울릴 자연스러운 동양의 복식을 구현하고자 한다.

우리는 이러한 형태를 이스턴 캐주얼(Eastern Casual)이라 칭하며 이것은 전통 의복이 현대에 자연스럽게 스밀 때 과연 무엇이 이탈되고 남을지 상상하는 과정 속에 만들어진다. 편안함과 존재감 있는 실루엣으로 이스트인디고를 위한 고유의 멋, 그 시간의 흐름을 공유한다.





 Clothing brand which creates the aesthetic of Eastern Casual



        Our Story

단순히 옷을 만들고 팔기보다는 왜 만드는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이야기가 담긴 콘텐츠를 공유하며 나아가 이스트인디고 팀과 또 다른 이스트인디고(크리에이터)의 작업을 어우를 수 있는 플랫폼이 되고자 한다.



Eastern Casual is made for people who create something new with their own inner sediments over the years. And, we, the brand EASTINDIGO want to embody natural eastern outfits which could help people to maximise their creativity.